본문 바로가기
  • 영화를 일상으로
  • 인생은 영화같이
영화 이야기

'매트릭스 4' 스타 닐 패트릭 해리스, 속편 촬영 "매우 친밀한"

by 힐링이 필요한 청년 2021. 2. 18.
728x90
반응형

영화관을 재정립한 히트 공상과학 액션 3부작의 매우 기대되는 속편인 매트릭스 4는 마침내 올해 말에 개봉될 예정이다. 공동 창작자인 라나 워쇼스키가 공동 집필하고 연출을 맡은 이 새 작품은 원작 매트릭스가 키아누 리브스와 캐리 앤 모스를 이끄는 상서로운 귀환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데, 두 캐릭터가 모두 매트릭스 레볼루션의 마지막에 극명하게 죽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또한 최근 새 영화에서 작업한 경험을 일부 공유한 닐 패트릭 해리스  매트릭스 우주에 전혀 생소한 배우들의 인상적인 캐스팅도 자랑한다.

버라이어티의 팟캐스트 Just For Variable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해리스는 매트릭스 4를 촬영하는 것이 워쇼스키가 훨씬 더 작고 더 개인적인 영화를 만드는 것처럼 자주 느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년 동안 가장 큰 프랜차이즈 중 한 곳의 블록버스터 속편에서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과는 정반대인 것이다.

이어 "날아다니는 그녀의 달콤한 자리에 그녀가 있는 듯한 느낌에 자연광을 이용한 촬영이 느껴져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가끔 구름이 걷히기를 기다리며 한 시간 동안 앉아 있다가 재빨리 촬영하곤 했다. 한 번에 페이지를 30분 안에 촬영하고 완료하십시오. 여러분은 거대한 영화가 100% 스토리보드, 애니매틱스, 그리고 우리는 촬영을 체크할 것이라고 생각할 겁니다. 나는 그녀가 세 번을 넘기기 전에 그렇게 살았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그녀가 지금 자신의 방식대로 일을 하고 싶어 한다고 의심하고 싶다. 그녀가 아주 친밀감을 느끼게 해 주었기 때문에 거대한 일을 하고 있다고 느낀 것은 자주 있는 일이 아니었어."

그것은 내가 4번째 매트릭스 영화의 제작을 상상했던 것과는 매우 다르게 들린다; 내 버전은 훨씬 덜 자연적인 빛과 훨씬 더 많은 녹색 스크린을 포함했다. 나는 확실히 미온적인 매트릭스 팬에 더 가깝다는 것을 인정한다. - 나는 첫 영화를 즐겼지만 두 속편 모두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 하지만 우리가 이 새 영화에 대해 가지고 있는 약간의 정보는 나를 모든 종류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구체적으로는 워쇼스키가 최소한의 스튜디오 간섭으로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영화를 제작할 수 있도록 허용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프랜차이즈 팬들과 워쇼스키의 겁 없는 스토리텔링 브랜드에 대한 흥분되는 소식이다.(워쇼스키 스는 지난 몇 년간 악명 높은 그리스를 만들어냈지만 그들의 그리움조차 심오하게 흥미롭다) 매트릭스 4는 2021년 12월 22일 개봉될 예정이며, HBO 맥스에서 한 달간 동시 스트리밍이 출시될 예정이다.

 

반응형